기업 워크샵
Workshop



특별한 워크샵을 원한다면, 이 곳 예술로 오세요. 전통주 양조장도 구경하고, 전통주 빚기 체험을 하면서 구성원들의 단합을 이끌어낼 수 있습니다. 어느 조가 만든 술이 더 맛있을까 내기도 할 수 있답니다. 한 달 후 발효가 끝나면 회식자리에서 그 때의 추억을 도란도란 얘기 나누세요.



회의장소인 전통주 체험관은 국민대학교 건축학과 김개천 교수가 설계했습니다. 체험관 2층에서 바라다 보이는 산과 나무와 하늘은 시간가는 줄을 모르게 합니다. 그냥 하염없이 바라보는 것만으로도 행복합니다.



숙박은 고급 팬션급인데 조리시설이 없습니다. 놀고 즐기는 공간과 쉬고 잠자는 공간이 분리되어 있습니다. 숙박시설은 깔끔하고 고급스럽습니다. 일반 고객은 받지 않고 우리 술과 인연이 있는 분들만 모시고 있습니다. 그리고 아침에 일어나기 싫을 정도로 편안한 숙면을 취할 수 있습니다.



식사에는 조미료가 일체 들어가지 않습니다. 전통 간장과 된장, 누룩소금으로 간을 맞추고, 천연양념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가마솥에 곤드레밥을 짓고, 참나무 장작불로 바비큐를 하고, 명이 장아찌에는 명이나물의 향이 그대로 살아있습니다.



아침에 저수지에서 올라오는 물안개는 마치 신선이 된 듯 착각하게 만듭니다. 동양화 화폭에서나 봄직한 풍경이 펼쳐집니다. 계곡 사이사이로 스물스물 퍼져나가는 물안개는 어느새 구름이 되어 하늘로 날아갑니다. 저녁에는 장작 모닥불을 피우면서 분위기를 돋구고, 칠흑같이 어두운 야밤에는 그대로 땅에 드러누워 밤하늘의 별을 헤아릴 수 있습니다.

전통주조 예술
강원도 홍천군 내촌면 물걸리 508-2
대표전화 033-435-1120